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도쿄 숯불 함박스테이크 맛집 - 우마이미세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도쿄 숯불 함박스테이크 맛집 - 우마이미세 

안녕하세요 동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도쿄 숯불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우마이미세입니다. 최근 일본 도쿄를 다녀온 지인분의 말에 의하면 도쿄에 있는 숯불 함박스테이크와 거의 흡사한 인테리어와 메뉴 구성이라고 하더군요. 일본에서 매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부산 해리단길에서도 신상 맛집으로 오픈이 되어서 한번 다녀와 보았습니다. 그럼 숯불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우마이미세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으며 이전 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2023.06.25 - [일상생활] - 대구 오리지널 평양냉면 백년가게 맛집 - 대동강 다녀왔습니다(블루리본)

 

대구 오리지널 평양냉면 백년가게 맛집 - 대동강 다녀왔습니다(블루리본)

대구 오리지널 평양냉면 백년가게 맛집 - 대동강 다녀왔습니다(블루리본) 안녕하세요 동구입니다. 최근 여러 매체 및 방송에서 평양냉면 맛집에 대해 여러 곳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저도 평양냉

coticokr.tistory.com


우마이미세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43 1층
  • 전화번호 : 0507-1435-1258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LO : 20:30 / BT : 15:30 - 17:00
  • 전용주차장 무

해리단길에 위치한 우마이미세입니다. 주말 브레이크 시간 전인 14:55분에 도착을 했지만 점심 재료 조기 소진으로 인해서 아쉽게도 브레이크타임이 걸려 버렸네요.. 근처 카페나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서 시간을 때우며 저녁으로 먹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17시부터 저녁 장사 시작이지만 저희는 16:30분쯤 미리 도착해서 테이블링으로 미리 예약을 해놓았습니다. 점심때 브레이크가 걸렸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빠르게 테이블링을 한 결과 가장 첫 번째 팀^^ 주말이기는 하지만 웨이팅이 생각보다 많이 생기지는 않기 때문에 점심, 저녁 피크 시간 때만 피해서 가시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식사가 가능할 것 같네요.

16:55분 테이블링 알름을 받고 가장 먼저 들어가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숯불 함박정식 전문점이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없고 함바정식(1인분), 음료 한잔을 주문하였습니다. 단일 메뉴라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네요.

 

함박정식 15,000


 

들어온 순서대로 안쪽으로 자리를 안내받고 테이블 위 함박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여 먹을 6가지 로즈마리 허브솔트, 와사비, 말돈 솔트, 땡초 간장, 시치미, 허니 글레이즈 소스들과 느끼함을 잡아줄 무생채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함박 입맛에 따라 셀프코너에 날계란이 있으며 이 날 계란은 매 테이블마다 배치되어 있는 쯔유 간장소스와 섞어서 찍어 먹기도 합니다. 다만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노른자와 섞어 먹기 때문에 이러한 작업은 조금 귀찮지만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매장 테이블은 바 테이블 형태로 지그재그 형태로 되어 있으며 중간 조리 및 서빙하는 공간에서는 직원분들이 함박 스테이크를 구우면서 필요한 것들을 제공해 줍니다.

 

함박은 총 3번 제공이 되며 한 덩이를 다 먹고 나면 직원분들이 보시고 테이블 앞에 다시 제공을 해줍니다. 또한 공깃밥, 장국은 무한리필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부족하시다 싶으시면 직원분께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제공되는 밥과 국의 양이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밥 2번, 국 1번 리필을 했습니다.

곁들여 찍어먹을 여섯 가지 소스와 날계란도 흰자와 분리하여 소스를 만들어줍니다.

함박 스테이크들이 맛있게 구워지고 있네요.

본인 자리 앞에 위 사진과 같이 한 덩이씩 올려주는데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이 일본 도쿄에서는 스테이크 아래에 잔열과 숯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도록 잔숯을 놔두는데, 우마이미세의 경우 제가 갔을 때는 다 꺼진 재들만 남아 있고 잔열이 남아 있지 않아서 마지막 한 점까지 따뜻하게 보온이 되지 않은 디테일한 부분이 개인적으로 아쉬웠습니다.

함박 스테이크의 맛은 크게 기대한 만큼 임팩트가 있지 않았으며 숯불 함박스테이크이지만 숯불향도 생각보다 나지는 않았으며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는 육즙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육즙 보존이 잘 안 되어 먹었을 때 식감이 분쇄육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다소 아쉬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숯불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 우마이미세 후기에 대해 공유를 해보았습니다.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나 인테리어, 컨셉 자체는 인상적이었으며 맛은 일반 숯불 함박 스테이크와 큰 차이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은 크게 부담이 없기 때문에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