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조선 부산 수영장(헤븐리풀) 이용 및 후기

반응형
반응형

그랜드조선 부산 수영장(헤븐리풀) 이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그랜드조선 부산으로 호캉스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장소는 바로 호캉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장소 수영장입니다. 그랜드조선 부산의 수영장은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 주변 다른 특급호텔들에 비해서 수영장의 규모가 조금 외소한 편이기도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수영장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

[실내수영장]

06:00 - 22:00

 

[야외수영장]

08:00 - 21:00

 

우선 수영장은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하기 전 수용모까지는 필요없지만 래쉬가드나 수영복은 필수적으로 챙겨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대부분 객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가운만 걸치고 가서 바로 이용을 해도 되기 때문에 힘들게 수영복을 다 들고 가실 필요는 따로 없습니다.

 

 

객실내 배치된 슬리퍼를 신고도 이용이 가능하고 따로 보관이 다 가능합니다. 또한 객실 내에서 수건을 챙겨 와도 괜찮고 실내수영장 화장실 쪽으로 가다 보면 윗 사진과 같이 여유 수건들이 많이 배치가 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편히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선 저희는 설 연휴가 끝난 바로 그 다음날 방문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정말 여유롭게 온수풀을 즐길 수가 있었어요. 그랜드조선부산 야외 온수풀은 비교적 크기가 작은 편이고 총 두 곳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위쪽은 작은 사이즈고 가장 아래쪽이 조금 큰 편이며 대부분 사람들이 아래쪽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뻥 뚫린 풍경은 말할 것도 없네요.ㅎㅎ물도 정말 따뜻하고 위쪽은 바람이 차갑고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야외에 있는 선베드는 따로 요금을 받지 않고 선착순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먼저 오셔서 짐을 놔두시면 됩니다. 하지만 겨울이라서 그런지 대부분 선베드에 따로 누워있지 않고 대부분 짐들을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을 하시더라구요~ 이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간수영

수영을 한번만 이용하기 아쉬워서 야간에도 한번 더 방문을 했습니다. 야간에는 낮보다 사람들이 더 없었고 불빛들이 들어와서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는 거 같았어요~(바로 옆에 파라다이스호텔도 보이네요)

 

다음은 실내수영장입니다. 한 눈에 보더라도 야외수영장과 비교해서 훨씬 더 넓습니다. 수영 레인은 3개인데 제가 사용했을 당시에는 중간 라인은 수영을 주로 하는 레인이었고 끝에 두 레인은 그냥 물놀이하는 레인 같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수심이 깊기 때문에 조심하셔서 들어가야 합니다.

 

실내에는 세면대와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수영장 외에 실내에는 목욕탕에 가보면 자수정탕, 에메랄드탕 이런것 처럼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탕이 있는데요. 그랜드조선부산 실내 수영장에도 마찬가지로 구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찜질방에 가면 황토방?처럼 고온으로 되어 있는 방도 따로 하나 있었습니다. 

 

실내 썬베드

실내 썬베드도 야외와 마찬가지로 선착순으로 사용됩니다. 대부분 짐들을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을 하시더라구요.

 

실내에 있는 베드인데 이거는 무료가 아니라 사용료를 따로 받습니다. 이용금액은 한 시간에 2만 원 정도 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이용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었지만 혹 이용을 원하시면 미리 직원분들께 문의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랜드조선 부산 수영장(헤븐리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특급호텔들의 수영장은 가보지 않았지만 그랜드조선 수영장이 다른 특급호텔 수영장에 비해 다소 아쉬운 편이라는 평을 많이 들었었는데 실제로 이용을 해보니 전혀 불편하지 않고 필요한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편하게 잘 이용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